오늘날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상위 5가지 요소


Bitcoin에서 USD로의 환율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환율 중 하나이지만 미국의 정치 및 재정 상황의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이 비율을 결정하는 몇 가지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결국, 우리는 XBT가 USD보다 더 나은 투자 선택인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또한 USD가 투기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더 나은 이유를 조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일반 투자자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모든 통화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가격은 크게 변동합니다. 그것은 동전 당 센트 미만으로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수천 퍼센트의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변동성이 큰 통화이기 때문에 거래소와 국가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비트코인개인거래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액세스할 수 있는 한 비트코인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를 다룰 것입니다.


전기 요금은 국가의 상태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캘리포니아와 코네티컷과 같은 주는 전기 요금이 킬로와트시당 약 18센트인 반면 텍사스, 워싱턴, 켄터키는 훨씬 저렴합니다. Global Energy Institute는 미국 에너지 정보국에서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연간 전기 가격 지도를 발행합니다.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 공급원, 특히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재생 에너지의 본거지입니다.


문제가 어려울수록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예제 8-12에 대한 솔루션을 찾으려면 솔루션을 찾기 전에 8,400만 해시를 수행해야 합니다. 1비트를 0으로 제한하면 문제가 더 복잡해집니다. 초당 120,000개의 해시를 수행할 수 있다고 해도 방정식을 푸는 데 10분이 걸립니다.


비트코인 주가의 변동성은 과거 일일 수익률에 의해 결정됩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은 수익 분산의 통계적 척도입니다. 비트코인 주가는 지난 90일 동안 4%의 변동성을 가정합니다. 이에 비해 DOW 주식은 이 기간 동안 1%의 위험을 상속합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주가의 변동성은 상대적으로 낮다. 그러나 변동성은 여전히 ​​우려됩니다.


역사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은 기록적인 고점에서 80%에서 90%로 조정되는 추세를 따랐습니다. 첫 번째 큰 도약은 2010년 7월 비트코인이 $0.0008에서 $0.08로 떨어졌을 때 발생했습니다. 당시 거래소가 거의 없었고 암호화폐에 대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았던 점을 감안하면 역사상 가장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그 결과 가격이 85% 이상 떨어졌습니다. 다음에 비트코인이 1,000달러에 도달하면 이전 최고점에 도달하기까지 몇 년이 더 걸릴 것입니다.


비트코인 채굴자는 채굴 장비라고 하는 값비싼 컴퓨터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계가 더 강력할수록 트랜잭션을 더 빠르게 처리합니다. 처리가 빠를수록 정답을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 장비는 엄청난 양의 전력을 제공하지만 광부가 솔루션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컴퓨터 게임에서 사용되는 컴퓨터와 달리 채굴자는 블록체인에 새 블록을 추가하는 솔루션에 가장 먼저 도달해야 합니다.


디지털 통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BTC의 공급이 감소합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너무 많이 존재하고 그 중 많은 비트코인이 결코 채굴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러한 비트코인 ​​중 많은 부분이 손실될 것입니다. 코인메트릭스(Coinmetrics)에 따르면 그 중 최소 150만 개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남을 것입니다. 결국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단지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비트코인의 변동성 지수는 작년 말 이후 지속적으로 4% 미만을 유지해 왔으며, 암호화폐 시장에서 2018년 1월 정점의 말미에 몇 가지 예외가 있었습니다. Bitcoin의 가격이 계속 좁은 범위에 머물면서 시장 바닥의 다른 지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지난 30일 동안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변동성 지수입니다. 변동성 지수는 현재 3.54%입니다.

올해 초 Wharton School of Business의 연구원들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설정하는 연방 기금 금리가 단기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습니다. 저자들은 미국으로의 금융자본 유입으로 인한 달러 환율의 상승과 달러 고정 수입 시장의 가치 하락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를 들었다. 이 두 가지 요소 모두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영국이 유럽연합(EU)을 탈퇴하기로 결정한 브렉시트 국민투표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영국 파운드화 가치가 하락했으며, 이는 7월 25일 브렉시트 이전 가치보다 10% 낮았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자 일본 정부는 이를 법정화폐로 만들었습니다. 파운드의 가치는 하루 만에 거의 5% 하락한 반면 비트코인의 가격은 다음 두 달 동안 160% 급등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Dlnbtct-1 및 Dlncrisis-1 계수가 모든 통화에 대해 양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Dlncrisis-1 계수는 12개 통화 중 6개 통화에 대해 양수인 반면 9개 통화에 대해서는 음수였습니다. 따라서 위기가 닥치면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이는 단기적 요인일 뿐입니다. 해석하기 전에 각 요인의 장기적인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동의 정치적 혼란은 비트코인에 부정적이면서 긍정적이었지만,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정부 규제가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를 고려할 가치가 있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장이 불안정하면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럽 ​​연합 관리는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가 통화에 부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경로는 이전에 발생했습니다. 초인플레이션은 바이마르 공화국에서 독일 마르크의 몰락으로 이어졌고, 짐바브웨의 달러는 내전 중에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비트코인은 초인플레이션을 불가능하게 만들지만 다른 가능한 원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경쟁 통화, 정치적 문제 및 기술적 실패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의 미래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지만 과거는 Bitcoin이 신뢰할 수 있고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Bitcoin에 대한 언론 보도의 증가는 지난 1년 동안의 가격 상승과 일치했습니다. 가격이 급등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보장에는 몇 가지 근본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비트코인에 대한 미디어의 보도는 종종 그 성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실크로드 사이버 공격이나 마운트곡스 해킹 공격에 대한 언론 보도 이후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언론의 주목 시기에 따라 떨어질 수도 있다.

미국 달러 및 기타 통화와 비교할 때 비트코인은 다른 모든 암호화폐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비트코인의 커버리지는 미국 달러, 이더리움보다 높았고, 일간 비트코인 ​​스토리와 BTC 가격의 상관관계는 중간 정도였다. 실제로 작년 한 해 동안 가격과 함께 성장했으며 약간의 상향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 해에도 비트코인 ​​가격에 대한 언론 보도는 2017년 1월에 정점을 찍었고 나머지 기간 동안 계속 상승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11월 동안 미국에서 비트코인이 언급된 횟수는 14,179번으로 1월에는 187번만 언급되었습니다. 벤처 캐피털 회사인 맹그로브 캐피털 파트너스(Mangrove Capital Partners)의 파트너인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에 따르면 이것이 비트코인 ​​프로필의 상승 때문일 수도 있지만 비트코인의 인기가 높아진 것도 투기의 결과였다고 합니다. 가격 급등은 주로 언론 보도와 추측에 의해 주도되었지만 가격 상승은 여전히 ​​​​중요한 요인입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