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을 살 수 있나요? 일시금 대신 파워볼 연금?


Powerball은 미국 복권의 왕입니다. 45개 주에서 진행되며 패리 뮤추얼 게임입니다. 상을 받으면 연방 소득세가 부과되므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거액을 얻는 것 외에도 1억 달러 이상의 잭팟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파워볼은 과세 대상인가요? 이 주제를 더 살펴보겠습니다.


Vegeta’s Final Explosion은 Dragon Ball Tournament of Power의 강력한 공격입니다. 프리자는 발로 베지터의 폭발을 막고, 공격은 다른 행성을 파괴한다. Vegeta는 Frieza에게 너무 “감사할 줄 모르는” 그를 질책합니다. 피콜로와 손오한은 베지터를 도우려 하지만 손오공은 그의 공격을 막아내고 프리자를 물리친다.


Powerball 게임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당첨 번호 5개와 Powerball 번호 1개를 추첨하는 격주 복권입니다. 플레이어는 5개의 숫자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Powerball이라고 하는 별도의 드럼 26개에서 6번째 숫자를 선택합니다. 잭팟은 크며 때로는 9자리까지 올라가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합법적인 복권 게임입니다. 2016년 1월 Powerball 게임의 그림은 15억 8600만 달러의 잭팟을 생성했습니다.


파워볼 추첨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월요일 오후 7시 59분(동부 표준시)에 진행됩니다. 미국 전역에 참여 복권이 있습니다. 이 결과는 캘리포니아 이외의 주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품 금액은 티켓 판매 및 당첨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경품 금액은 POWERBALL 웹 사이트에 나열된 고정 경품과 다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국가 결과가 확인되면 모든 상 정보가 공개됩니다.

Powerball 결과를 예측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Powerball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복권 중 하나이며 모든 주, DC 및 푸에르토리코에서 진행됩니다. 그 상금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이며 잭팟은 종종 수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러나 잭팟을 터뜨렸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글쎄,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아마도 숫자를 예측하는 방법을 모를 것이고, 미신적이며 가장 좋은 내기 방법을 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Powerball을 플레이하려면 7에서 20 사이의 숫자를 입력할 수 있으며 Powerball은 대박 상품입니다. 파워볼타노스 또한 PowerHit을 플레이하고 더 높은 당첨 확률을 위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werHit System 항목은 Powerball을 치는 것이 보장되는 반면 Standard 항목은 6개 부문 중 적어도 하나의 우승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더 높은 당첨 확률을 위해 7개에서 20개까지의 숫자를 모두 포함하는 시스템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거 당첨자 목록에서 번호를 선택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한 수많은 복권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개인 번호를 선택하고 다른 일부는 무작위로 번호를 선택했습니다. 2억 달러의 당첨자 중 한 명이 포춘 쿠키 번호를 사용했다고 시인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종종 성공적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엄청난 잭팟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난 한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바로 과거 번호로 Powerball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Powerball 항목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단일 라인 플레이와 여러 주 항목입니다. 싱글 라인 플레이의 경우 1에서 69까지의 숫자 5개와 1에서 26까지의 Powerball 하나가 그려집니다. Powerball 잭팟에 당첨될 확률은 292,201,338분의 1입니다. Powerball 시스템은 더 많은 라인을 커버할 수 있게 하여 승리 확률을 높입니다. 일치하는 조합이 많을수록 상금이 높아집니다.

다른 복권 시스템과 달리 Powerball 시스템을 사용하면 과거의 Powerball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숫자와 모든 5자리 조합을 사용하여 Powerball 선택 항목을 만듭니다. 여러 회선에 시스템 번호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단일 티켓은 $2입니다. 복권은 좋아하는 오락을 즐기면서 돈을 버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잭팟에 당첨되면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최근 Powerball 추첨에서 어떤 당첨 번호가 추첨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Powerball 웹사이트에서 과거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 티켓이 없는 경우 웹사이트에서 이전에 당첨된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티켓이 없다면 1년 안에 티켓을 신청하세요. 상금이 $600 이상인 경우 주 복권 본부에서 수령해야 합니다.

파워볼 추첨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밤 세 번 진행됩니다. 다른 연도의 당첨 번호를 확인하려면 결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werball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과거 숫자를 확인하여 몇 번이나 뽑혔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제 대박을 터뜨릴지 모릅니다!

파워볼 복권을 플레이하려면 2달러에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잭팟은 판매된 티켓의 양과 주에서 현재 판매 및 이자율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다른 모든 상태의 경우 이전 도면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잭팟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지만 그렇게 할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운이 좋다면 Powerball 웹사이트에서 당첨자 수를 보면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Powerball 복권에 대한 연금을 구입할 때 정확한 기대 수명이 있고 돈에 대한 세금을 낼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파워볼 과거수 연금은 일반적으로 평균 연간 지불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지불액은 상금이 전액 지급될 때까지 매년 5%씩 증가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지불에는 세금 절감을 비롯한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지급액은 미국 정부가 지원하는 유가 증권에 투자되기 때문에 금리는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돈은 마치 저축 예금처럼 과세됩니다.

Powerball 추첨에 대해 광고된 대박은 상금 금액, 다음 추첨의 예상 티켓 판매 및 현재 시장 이자율과 같습니다. 연금 지불 옵션은 단일 초기 지불로 시작하여 연금 기간 동안 매년 29회 지불합니다. 각 지불은 인플레이션에 연동됩니다. 이 옵션은 복권 플레이어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두 옵션 모두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일시금 옵션은 세금 부담이 더 크고, 연금 옵션은 세금이 낮습니다.

세금 외에도 Powerball 수상자는 현금 지불 또는 연금으로 상금을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가 현금 지불 옵션을 선택하면 당첨금은 잭팟 풀에 할당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일괄 지급됩니다. 연금 옵션에는 30년 지불 계획이 필요하지만 최소 보장*은 없습니다. 현금 지불 옵션은 지불 기간이 더 길기 때문에 재산을 보존하려는 복권 당첨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당첨자는 일시금을 선택하든 연금을 선택하든 최대 30년 동안 소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둘 다 안정적인 수입원을 제공합니다. 잭팟 금액이 수입을 올릴 만큼 충분히 큰 경우 Powerball 연금은 좋은 선택입니다. Powerball 연금을 사용하면 승자가 예상보다 빨리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