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의 이점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서양식 마사지는 반복적인 스트로크와 천으로 몸을 덮는 반면, 타이 마사지는 옷을 입은 몸에 부드러운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에는 크림이나 오일을 바르지 않아도 됩니다. 전체 세션은 2시간에서 2시간 30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약 2시간 안에 전체 타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2500년 이상 동안 시행되어 왔습니다. 그것은 신체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아유르베다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을 에너지 흐름의 균형 또는 태국어로 “프라나”라고 합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자오선 또는 에너지 라인의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센은 신체의 혈관과 유사합니다. 막히면 에너지 정체와 불균형으로 이어집니다.


Anma Massage는 수행자들이 종종 시각 장애인이었던 고대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마사지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중국 예술인 Tui Na의 전신이라고 합니다. 눈먼 아마의 수행은 나라 시대(710-793 CE)에 일본에 들어왔고 정부 후원 병원에서 처음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현대 지압 기술이 도입된 후 Akashi Kan Ichi는 이 개념을 서구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일본 마사지의 또 다른 큰 장점은 다양한 문제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육체적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 것 외에도 이 마사지는 기분과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치료적 특성으로 찬사를 받았으며 오늘날 일본에서 많은 개업의가 수행하고 있습니다. 일본 마사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경쟁자보다 유리할 것입니다.


일본인들은 마사지 기술로 유명합니다. 일본 마사지 치료사는 신체의 지압점에 가해지는 압력을 조절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일본 마사지의 목적은 이완입니다. 그러나 통증과 긴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스와 긴장을 푸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건강을 개선하고 긴장을 풀기에 좋은 치료법입니다.


전통적인 지압 마사지와 달리 타이 마사지는 신체의 지압점과 에너지 라인에 의존합니다. 부산키스방 이 선은 마음과 의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센의 블록을 깨는 기술을 사용하는 타이 마사지는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건강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스타일의 타이 마사지는 스파에서 수행되며 치료 효과를 제공합니다.


타이 마사지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스트레칭과 부드럽게 흐르는 마사지 스트로크를 통합하여 순환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홀리스틱 힐링 테크닉입니다. 요가와 비슷하기 때문에 게으른 남자의 요가라고도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치유를 촉진하는 엔돌핀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당신이 진지한 운동 선수라면 타이 마사지가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다른 유형의 마사지와 다릅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사람은 바닥에 매트에 누워 있습니다. 마사지사는 손가락 끝으로 압력을 가하고 점을 짜냅니다. 그들은 또한 일련의 에너지 경로인 신체의 센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사지에는 다양한 치료 효과와 이점이 있습니다. 이 부위를 자극함으로써 신체의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mma”라는 용어는 일본어로 마사지의 전통적인 단어입니다. 한자어 모모에서 유래. 안모는 한의학에 기초한 고대 형태의 차체입니다. 부산오피 그 역사는 5,000년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정부가 후원하는 병원에서 시행되며 시각 장애인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이 마사지의 기원은 분명하지 않지만 고대 중국의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마사지의 원래 형태는 안마(Anma)라고 합니다. 신체의 에너지 경로에 초점을 맞춘 전체론적 요법입니다. 몸의 긴장을 풀고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삶의 질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건강을 증진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이 마사지의 이점은 이완 촉진에서 순환 개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도쿄에서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반드시 해당 기술에 숙련된 치료사를 찾으십시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