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마사지 테이블의 이점테이블테이블


지압 마사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치료사는 에너지 경로인 신체의 경락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내부 장기와 정서적, 심리적, 영적 조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압의 목표는 유연성과 균형을 촉진하여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rgolima 습식 마사지 테이블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고원을 제공합니다. 헤드 지지대는 조정 가능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도록 단계 없이 배치됩니다. 테이블의 표면은 최적의 지지를 위한 편안한 쿠션과 함께 고품질 구조의 아크릴 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르골리마 습식 마사지 테이블은 방수 표면으로 인해 쉽게 청소할 수 있어 드라이 룸 대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습식 마사지 테이블은 스파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누운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형성된 고원과 조절 가능한 머리 지지대가 있는 젖은 테이블을 통해 치료사는 손님의 필요에 따라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표면은 최적의 지지를 위해 구조화된 고품질 아크릴 유리와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또한 청소하기가 매우 쉽고 모든 스파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Ergolima 습식 마사지 테이블은 편안한 마사지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윤곽이 있는 상단은 치료 중 최고의 편안함을 위해 단계가 없는 머리 지지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습식 마사지 테이블의 고품질 구조 아크릴 유리 표면은 유지 관리가 쉽고 손님의 기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가장 편안한 자세를 위해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모델 중 일부는 습식 및 건식 마사지에도 적합합니다.


일본의 마사지볼은 인체의 자연적인 자가 치유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많은 이점이 있는 마사지 요법의 한 형태이며 예방 및 치료 방법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일본 지압 수련자들이 해당 분야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보완 의학의 한 형태입니다. 신체 자체의 치유력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치유합니다. 개업의는 손바닥, V자 바늘 및 기타 도구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지압을 받는 사람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마사지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노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이 기술은 건강 상태가 좋고 취약한 상태에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입니다. 전신 마사지를 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특정 조건과 휴식에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세션이 진행되는 동안 지압 치료사가 환자의 신체를 마사지하여 문제가 있는 부위를 마사지합니다.

일본인들은 수세기 동안 지압을 실천해 왔습니다. 이 기술은 고대 일본에서 시작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일본인은 시각 장애인이기 때문에 더욱 날카로운 촉각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제한된 시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면역 체계를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마사지는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치료에는 전신의 수동적 스트레칭이 포함됩니다.

지압 기술은 대체 의학의 또 다른 형태인 한의학과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중국 전통 의학에서 발견되는 사이비 과학 이론에 기초합니다. 1880년대에 나미코시 도쿠지로가 대중화하여 현재 일본에서 대중적인 치료법입니다. 그것은 관절 조작과 지압을 통합합니다. 치료사는 맥박 진단을 사용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중국 전통 의학의 한 형태입니다. 전통적인 마사지 방법은 신체의 특정 지점에 압력을 가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마사지는 신체의 균형과 에너지 수준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은 특정 신체 부위를 자극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관절 회전과 흔들리는 움직임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좋습니다.

지압은 신체의 경락을 기반으로 합니다. 침술과 마찬가지로 지압점을 손가락으로 눌러 신체 에너지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치유의 전체론적 형태이며 일반적인 웰빙에 유익합니다. 사실, 그것은 모든 형태의 마사지 중에서 가장 오래된 것입니다. 이점 외에도 당신에게도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오피가니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