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의 최고의 마사지를 찾는 방법


내 근처에서 마사지 치료사를 찾고 있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시설에서 가벼운 터치 마사지를 찾을 수 있지만 더 오래 지속되는 웰빙 마사지를 원한다면 스포츠 또는 의료 마사지 치료사를 찾아야 합니다. 이 치료사들은 문제가 있는 부위를 목표로 삼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고 통증을 줄이기 위한 훈련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올바른 치료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새로운 마사지 총을 찾고 있다면 Opove M3 Pro Max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현재 $199.99에 판매되고 있는 이 장치는 실제 15mm 진폭과 최대 55파운드의 실속력이 특징입니다. 또한 슈퍼 블로킹 토크 에너지 출력과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자랑합니다. 오피쓰 다음은 이 마사지 건을 구입할 때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Elements Massage는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왜 그 서비스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이점에는 면역 강화, 스트레스 감소, 숙면 촉진, 근육통 완화 등이 있습니다. 부상이나 질병으로 인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Elements Massage 고객은 빠르게 회원이 되어 가맹점을 위한 반복적인 수익원을 창출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은 또한 방문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므로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사지를 시작하려면 손가락 끝을 두개골 바닥에 놓고 쇄골을 향해 아래쪽으로 움직입니다. 피부를 아래로 이동하기 위해 가볍고 균일한 압력을 사용합니다. 몇 분 후에 몸의 다른 쪽에도 이 마사지를 반복하십시오. 혈관이 확장되거나 출혈이 있는 사람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압력으로 해야 하며 통증이나 염증을 일으키지 않아야 합니다.


소 애호가라면 제품 중심의 뉴욕 마사지 스파인 Cowshed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Cowshed Spa의 15년 전통은 고급스러운 경험을 만들기 위해 천연 재료를 사용한다는 철학을 반영합니다. 허리 통증에서 얼굴에 이르기까지 치료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을 치료하는 데 경험이 있습니다. 통증과 통증을 완화하거나 얼굴과 손을 젊어지게 하고 싶다면 가까운 Cowshed 마사지가 당신의 외모와 느낌을 아름답게 도와줄 것입니다. 스파는 Soho House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리셉션을 제공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파티도 열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마사지 스타일에 따라 마사지 치료사의 기술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긴장성 두통으로 고통받는 경우 Albany NY에서 심부 조직 마사지 치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성 통증을 완화하는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구조 통합이나 신경근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마사지를 받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전동 발 마사지기의 장점은 무궁무진합니다. 가장 흔한 것은 혈액 순환이 개선되고 발과 다리의 통증이 감소합니다. 전기 발 마사지기는 종종 발과 다리가 부어 오르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 기계는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한 경련을 완화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전기 발 마사지기는 독서, TV 시청 또는 작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스톤은 임신 중에 매우 유익할 수 있지만 전신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스팟 트리트먼트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임산부에게 핫 스톤은 권장되지 않지만 콜드 스톤은 핫 스톤으로 작업하는 동안 정상적인 코어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돌을 목과 발에 놓아 산전 마사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임신 손과 돌 마사지를 받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의 이점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아이들이 긴장을 풀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스트레스는 어린이에게 많은 신체적, 정서적 결과를 가져오며 집중력 장애, 학업 문제, 위축된 행동 등을 포함한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천식이나 피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것이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중요합니다. 고맙게도 손과 돌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는 특히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돌의 따뜻한 느낌은 아이들이 더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사지는 불안, 우울증 및 근육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설계된 전문 마사지 테이블을 사용하며 어린이의 나이와 병력을 고려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마사지는 기분을 개선하고 더 나은 수면을 촉진하며 심지어 면역 반응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는 차가운 돌과 뜨거운 돌을 모두 사용하여 근육을 진정시키고 통증을 완화합니다. 핫스톤을 압박 지점을 따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치료 효과를 높입니다. 전통적으로 뜨거운 돌은 대리석이지만 지금은 얼굴, 가슴 또는 발가락에 사용됩니다. 열과 압력의 조합은 진정되고 근육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는 종종 성인보다 이러한 형태의 마사지에 더 호의적으로 반응합니다. 핫스톤 마사지를 고려하고 있다면 세션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테라피스트와 상담하세요.

손과 돌 마사지와 관련된 특별한 위험은 없지만 일부 사람들은 부상과 질병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임산부와 어린이는 감기나 열이 있는 경우 마사지를 받지 않아야 하며, 심장 질환, 당뇨병, 고혈압이 있는 사람은 이 치료를 받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고혈압이나 심혈관 질환이 있는 사람도 이 마사지를 피해야 합니다. 다른 유형의 마사지보다 온열 효과가 더 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뇨병 환자는 자신이 화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특히 위험합니다.

손과 돌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감기나 열이 있는 경우 나을 때까지 마사지를 받으면 안 됩니다. 마사지는 탈수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머리가 어지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물을 많이 마셔 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아플 때 마사지를 받는 것을 피하십시오. 일을 더 쉽게 하려면 약속 시간에 최소 10-15분 일찍 도착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서류를 작성하고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돌은 마사지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긴장 완화와 염증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잡한 혈액과 림프액을 줄이고 통증을 줄이며 신체의 내부 가열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스톤 마사지는 오래 지속되는 이점이 있으며 마사지 세션을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돌을 사용하여 마사지하는 몇 가지 기술입니다. 그들 모두는 손으로 돌을 만지는 것을 포함합니다. 다음은 멋진 마사지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핫스톤은 이미 건강이 좋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핫스톤은 나이가 많은 고객에게 다루기 어려우며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뜨거운 돌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마사지 치료사는 편안한 세션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뜨거운 돌은 115도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뜨거운 돌 마사지는 온도가 낮은 경향이 있거나 가벼운 터치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돌의 온기로 인해 치료사는 더 가벼운 터치를 사용하고 근육 깊숙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의 장점은 많습니다. 그러나 특정 유형의 고객에게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핫스톤 마사지의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이점 중에서 손과 돌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열된 돌은 진정 효과가 있으며 종종 몸의 특정 통증유발점에 위치하여 깊은 이완을 위한 마사지를 합니다. 뜨거운 돌 마사지는 모든 세션에서 내면의 평화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손 마사지와 스톤 마사지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뜨거운 돌은 요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요통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하므로 온열 패드는 뭉친 근육을 이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 열은 마사지 치료사가 근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재발하는 허리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과 돌 마사지의 효과는 최대 90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최소 60분 동안 지속되는 세션을 선택하십시오. 손과 돌 마사지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 팁에 따라 시작하십시오.

핫스톤 마사지는 염증을 줄이고 스트레스 호르몬 생성을 줄입니다. 스웨덴식 마사지는 면역력을 높이고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염분 저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도 핫스톤 마사지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손과 돌 마사지는 몸에 이로운 것 외에도 만성 통증 완화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