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호출이란?


자동 호출 기능이 활성화되면 호출하기 3초 전에 사이렌이 울립니다. 그러면 전화 시스템은 나중에 상대방과 연결을 시도합니다. 실수로 통화가 종료된 경우 음성 메일 메시지가 재생되며 사용자는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또한 사용자가 대화 녹음을 무음으로 설정하여 민감한 정보의 녹음을 방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 문자나 전화를 보내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대량 알림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앱은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설정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바쁜 동안 문자 메시지에 대한 자동 회신을 설정하여 친구나 가족이 빠른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량 메시징 앱을 사용하여 특정 사람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발신자의 또 다른 기능은 비상 연락처에 자동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입니다. 집에 없으면 버튼을 5초 동안 눌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화를 받지 않고도 긴급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연락처가 문자 메시지로 알려집니다. 그런 다음 응급 서비스와 위치를 공유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자동 발신자가 사용자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수신하여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동 호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목록별 SMS, 빠른 호출 및 음성 메일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모두 비즈니스를 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통화를 자동화하려는 경우 자동 문자 메시지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원하는 번호로 또는 선택한 여러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외에도 중요한 메모와 메시지가 포함된 캘린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동 통화 메시징은 바쁜 비즈니스에서 비용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고객은 비상 상황을 알리거나 비즈니스에서 SMS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기업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자동 호출은 또한 직원이 전화에 응답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 호출의 유일한 단점은 원치 않는 호출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개인화된 자동 통화는 다양한 목적에 적합합니다. 이벤트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통화를 생성하면 정치인이 더 많은 지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긴급 전화를 걸면 상대방이 다시 전화를 걸어 그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람을 특별하게 만드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가 화자가 정치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들은 사업에 대해 다른 인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 통화 녹음 기능을 끌 수 있지만 이 기능은 언제든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녹음이 중단되면 사용자는 녹음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토콜 녹음이 완료되면 시스템이 정지하고 녹음된 통화를 재생합니다. 이것은 훈련이나 연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는 이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 통화 녹음 기능은 수신 및 발신 통화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통화 녹음 서비스를 사용하면 전화로 안내 방송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이 중지되면 녹음 서비스에서 발신 통화에 대한 안내를 재생합니다. 민감한 정보나 통화 섹션을 음소거하고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비상 SOS 화면의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중요한 경우에 유용하며 자동 통화 녹음 서비스를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중요한 상황에서 자동 통화 녹음기는 관심 있는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자동 발신자는 현재 위치로만 제한됩니다. 발신자를 보기 위해 다른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잠자는 동안 휴대폰이 켜져 있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SOS 호출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자동 발신자를 켜기 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통화 및 SMS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