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 배수 마사지의 장점


가까운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고 있다면 뉴욕이 적절한 시작 장소일 수 있습니다. 이 주는 마사지 요법 프로그램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주에서 공인된 마사지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면허가 있는 마사지 치료사로 자리를 잡을 자격이 있습니다. New York Institute of Massage는 20년 이상 마사지 요법에 관해 학생들을 교육해 왔으며 포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졸업생들은 면허를 받은 마사지 치료사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교육비를 지원하기 위해 외부 장학금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상적인 활동이나 잘못된 자세로 인해 뻣뻣해질 수 있는 근육, 인대, 관절을 치료하는 치료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에는 손바닥으로 스트레칭 및 구부리는 동작과 원형 압력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마사지 치료사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열린 의사 소통을 장려합니다. 목표는 통증과 긴장을 완화하고 순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고 치유를 촉진하며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콜드 스톤 요법의 이점 중 하나는 신체의 특정 사이토카인 생성을 줄이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피부에 좋은 소식입니다. 콜드 스톤 마사지는 피부를 밝게 하고 노화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돌은 다른 돌보다 추위를 오래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대리석 또는 해양 퇴적암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콜드 스톤 핸드와 스톤 마사지를 함께 사용하면 순환을 촉진하고 사냥 반응을 자극하여 독소 제거를 돕고 치유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신체와 고유한 요구 사항을 알아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마사지 요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을 자세히 기술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수행하는 작업의 유형과 발생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문제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취미나 스포츠 활동, 직장에서 얼마나 자주 휴식을 취하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을 알면 기대에 부응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가장 완벽한 형태의 바디워크 중 하나입니다. 생명력 에너지가 몸을 통해 흐르고 결과적으로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가 증가한다는 믿음에 근거합니다. 그것은 전신을 도구로 사용하며 치료사는 신체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막힘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여러 유형의 타이 마사지는 톡센(Tok Sen)과 뜨거운 허브 압축과 같은 외부 기구를 사용하여 신체를 자극하고 긴장을 완화합니다.


Massage Envy 회원에게는 치료 마사지 할인이 기본입니다. 1시간 마사지는 보통 $40, 90분 마사지는 $60입니다. 2시간 마사지 비용은 $80입니다. Massage Envy 회원은 1시간 얼굴 마사지를 받거나 핫스톤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방문 시에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카드를 말씀하시면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시안 마사지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침술과 지압을 강조하는 것과 이 두 가지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많은 마사지 요법 학교에는 지압 또는 아시아 체조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해당 주의 최소 면허 요건보다 더 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서양과 동양 기술 모두에 당신을 노출시킵니다. 두 가지 스타일 모두 인증을 받았거나 최소한 아시아 마사지 자격증을 보유한 치료사를 찾아야 합니다.


어떤 커플은 커플 마사지가 산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파트너와 단둘이 있는 것을 즐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마사지 치료사와 수다를 떨고 싶어합니다. 한 파트너가 다른 파트너보다 말이 많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옵션은 두 개의 개별 마사지를 예약하고 나중에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커플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파트너의 선호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 데이트에서 커플 마사지를 시도하여 치료사가 파트너와 어떻게 협력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낭만적인 경험이며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족 상봉이나 생일 축하를 위해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 마사지는 특별한 사람과 다시 연결되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피가이드 혼자 마사지 받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커플 마사지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안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플 마사지가 비용을 들일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이 편안한 경험의 이점은 많습니다.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안을 줄이며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커플은 하루에 2~2시간 30분 정도만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아이가 있는 경우 그 시간이 더 부족합니다. 커플 마사지는 더 나은 호르몬 균형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여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플 마사지를 받는 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밀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커플이 함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스파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그 경험은 또한 소중한 사람과 재회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커플 마사지는 당신의 관계를 위한 완벽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비용이 걱정된다면 집까지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고, 당신은 나중에 여전히 약간의 사적인 시간에 탐닉할 수 있습니다.

NYC의 커플 마사지 가격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배우자와 동일한 유형의 마사지를 받거나 다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식 마사지는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한 시간 세션에 PS150만큼 저렴할 수 있습니다. 한 시간 세션에 대해 PS200 이상으로 전문 마사지 치료사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가정 내 마사지를 원하는지 아니면 교외 세션을 원하는지입니다. 그리고 물론, 열린 마음을 갖고 휴대폰과 기타 전자 제품을 꺼야 합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커플 마사지의 가격이 비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커플들이 한 번의 마사지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발 마사지는 핫스톤 테라피보다 비용이 적게 들지만 각 치료에 소요되는 시간과 재료,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추가된 서비스와 아로마테라피 오일은 빠르게 추가될 수 있습니다. 커플 마사지의 표준 팁은 일반적으로 총 서비스 가격의 약 20%입니다.

커플 마사지의 장점은 많습니다. 그것은 신체 건강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플 마사지는 함께 시간을 보내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함께 휴가를 갈 시간이 없더라도 달력에 커플 마사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나중에 젊어지고 편안하며 상쾌함을 느낄 것입니다.

오늘날의 바쁜 삶은 관계에 피해를 입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부는 종종 일, 자녀, 취미 등으로 너무 바빠 혼자 보낼 시간이 없습니다. 마사지를 통해 커플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으며, 이는 마음 챙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허가 있는 치료사인 Esther Boykin에 따르면 커플 마사지는 관계에 아주 좋습니다.

커플 마사지는 파트너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커플이 새로운 마사지 기술을 경험하고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합니다. 마사지는 이완과 친밀감을 조성하며 파트너와 시간을 보내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마사지 요법은 관계를 결속하고 강화하는 훌륭한 방법이므로 오늘 파트너와 함께 커플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결과가 마음에 드실 겁니다! 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커플 마사지가 당신이 놓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선물을 줄 때 멋지고 저렴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낭만적인 제스처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새로운 건강식 결심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커플 마사지가 지갑을 도울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마사지 예산을 짜보세요. 예산을 계획하면 파트너를 위한 이 낭만적인 선물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돈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얻으십시오. 회원가입을 하시면 같은 가격으로 여러 안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비싸고 자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마사지 횟수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과소비의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가격으로 원하는 모든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커플 마사지는 파트너와 더 잘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즐기는 커플은 대화가 더 잘됩니다. 커플 마사지 상품권을 주문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수령 시기에 따라 즉시 또는 추후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것 외에도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세션 후에 간식을 먹고 더 나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지갑에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 마사지를 받는 것은 파트너와 연결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서로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커플 마사지는 관계를 더 로맨틱하게 만드는 옥시토신 및 기타 기분 좋은 호르몬을 방출합니다. 당신의 지갑은 대접에 감사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갖게 될 낭만적인 느낌도 오래 갈 것입니다.

g

Leave a Comment